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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 배송기간은 평균적으로 1~2일이 걸립니다. (제주 도서 산간지방은 1~2일 추가)
만약, 주문하신 상품중에 주문폭주 상품이나 입고지연 상품의 경우에는 좀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입고가 지연 되거나 품절이 되는 경우에는 개별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상품이 있는 경우는 당일배송 및 익일 배송이 가능하며, 재고가 없는 경우는 4~5일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Q. 상품을 교환/환불 하고 싶어요.

A : 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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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교환 할 상품의 "교환신청"을 선택합니다.
2. 교환 사유를 입력합니다.
3. 교환 상품의 발송 방법을 선택합니다.
4. 교환배송비 결제 방법을 선택 후 교환신청을 합니다.
5. 판매자와 교환에 대해 협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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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A : 주문 취소는 배송 전 "입금대기" 또는 "결제완료" 상태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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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취소사유 입력 후 "취소신청"을 선택합니다.

주문 취소신청 시, 취소내역이 SMS(혹은 알리미)으로 고객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또한, 나의 11번가에서도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Q. 무통장입금 후 주문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A : 취소완료 후 환불 가능

주문취소는 [취소/반품/교환 신청]에서 "주문취소" 버튼 클릭 시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한 주문 건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즉시 카드 승인취소 처리됩니다.

다만, 카드사에서의 승인취소 확인은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상품취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5~7 영업일 후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알고 싶어요.

A : 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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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대형가구는 판매자에게 해당 제품 상세페이지의 Q&A나 전화를 통해 문의합니다.
4.배송 방법에 따른 평균 배송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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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 상품문의 ] 가구를 좀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나무 가구는 어떻게 관리하냐에 따라 그 수명의 길이가 다릅니다.

    나무에 맞는 적절한 환경이 필요한데 우리나라처럼 사계절이 비교적 뚜렷하고 난방을 사용하는 나라에는 관리가 어려운 게 사실입니다.

    원목은 목재의 함수량(목재가 가지고 있는 수분의 양)에 따라 수축/팽창을 하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도장의 트임이나 나무의 갈라짐 현상이 일어납니다.

     

    원목의 특성은 이해하지만 조금만 더 관리를 해주면 더 오래도록 깨끗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습기가 너무 많거나 난방을 많이 쬐어 집안이 건조해지지 않게 적정 온도를 유지하며,

    통풍이 잘 되도록 벽면과 거리를 조금 띄워 설치합니다.

    끓는 용기를 직접 올려서는 안되며 화장품 같은 알코올 성분도 가구 위에 바로 올려서는 안됩니다.

    직사광선이나 자외선에 오래 노출시키면 변색의 우려가 있으니 장시간 노출시키지 않도록 해주세요.

    내부에 말린 찻잎이나 숯을 넣어두면 습기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물을 꽉 짠 헝겊으로 수시로 닦아주시고 때가 탔을 경우 소다를 녹인 물을  헝겊에 뭍혀 살살 닦아주시면 잘 지워집니다.

    무거운 물건을 올려 놓았을 때 장기간 한곳에 있으면, 가구에 무리를 주므로 위치를 바꿔가며 올려 놓는게 좋습니다.

  • [ 상품문의 ] NC도장이란 어떤건가요?

    NC도장이란 일반 락카 도장이 아니라 미국에서 허용하는 기준의 친환경 도장으로, 가구 도장에 사용하는 경화제(도장이 빨리 마르게 하는 성분으로
    경화제를 쓰면 나중에 화이트 가구가 누래지는 현상도 생깁니다)가 들어가 있지 않은 무황변 친환경 도장을 말합니다.

  • [ 상품문의 ] 가죽 소파를 오래 쓰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

    1. 천연 가중 소파의 경우


    평소 마른 수건으로 수시로 닦아주며 부드러운 천에 물기를 꽉 짠 후 가볍게 닦아주시면 좋습니다.

    머리나 종아리가 닿는 부분은 오래 방치하면 탈색이 되거나 벗겨짐이 생기므로 특히 더 관리가 필요합니다.

    심하게 오염이 된 경우 헝겁에 비눗물을 묻힌 뒤 꼭 짜서 얼룩이 묻은 부위를 닦아내고 마른 수건으로 다시 한번 닦아 물기를 제거합니다.

    지우개를 사용하시거나 핸드크림을 헝겁에 소량 뭍혀 닦아도 오염이 제거될 수 있습니다.

    1년에 3~4번 정도는 가죽 전용 클리너로 관리하시고 이런 용품들을 사용할 경우 가죽에 직접 바르지 말고 헝겊에 뭍혀 살살 닦아주시면 더욱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인조가죽 소파의 경우


    천연 가죽보다는 관리가 쉽지만 그대로 방치할 경우 수명이 빨리 줄어드므로 인조가죽 소파도 관리가 필요합니다.

    평소에 마른 수건으로 수시로 닦아주고 때가 많이 타는 부분은 물기를 꼭 짠 헝겁으로 닦아주세요.

    전체적으로 때가 탔을 경우 중성세제를 탄 물에 헝겁을 담가 물기를 꽉 짠 다음 닦은 후 환기시켜 소파를 건조시킵니다.

    인조가죽 소파의 경우 화학 제품이기 대문에 가죽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핸드크림을 헝겁에 소량 뭍혀 닦으면 오염이 제거될 수 있습니다.

    새 차를 구입하면 몇개월이 지나야 냄새가 빠지는 것과 같이 새 소파에는 가죽과 내부의 스펀지 등으로 인해 냄새가 나는 건 당연한 현상입니다.

    수시로 환기 시키면 시간이 지나면 냄새는 자연스레 없어집니다.

  • [ 상품문의 ] 선반 설치 방법을 알려주세요.

    우선 선반을 설치할 벽면이 어떤지 확인합니다.

    석고보드벽면일 경우 무거운 선반을 설치할 경우 선반이 지탱하지 못해 석고가 부서져 떨어질 경우가 많으니 반드시 주의하셔야 합니다.

     

    나무 벽인 경우에는 핸드 드라이버나 전기 드라이버로 손쉽게 나사를 넣어 걸면 됩니다.

     

    단단한 시멘트나 타일벽인 경우 시멘트용 드릴을 이용해 구멍을 냅니다. 구멍에 칼블럭(앵커)를 넣습니다.

    칼블럭은 플라스틱 소재로 못들어가면 단단히 주여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칼블럭을 넣을 때 잘 들어가지 않으면 망치로 살살 두드리면 들어갑니다. 앵커가 다 들어가지 않으면 삐져 나온 부분을 벽에 맞추어 칼로 잘라냅니다. 그 다은에 앵커 안으로 피스를 넣고 드라이버로 돌려 박으면 단단히 고정됩니다.앵커나 피스는 철물점에 가면 구입할 수 있으며 대형 마트의 공구 코너에서도 쉽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 상품문의 ] 패브릭 소파 사용시 주의할 점과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소파는 가구 중에서도 가장 관리가 어려운 아이템입니다.

    가죽은 가죽만의 패브릭은 패브릭만의 장단점이 있습니다.풀커버 패브릭의 장점은 인테리어 효과가 높다는 점, 걸레질만이 아닌 깨끗한 세탁이 가능하기 때문에 진드기나 오염으로부터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등 장점이 너무 많죠.

     

    단점이라고 한다면 다만 옷과 마찬가지로 섬유재질이다 보니 먼지나 오염에 자유로울 순 없습니다. 커피나 차,음식물이나 화장품 등이 뭍었을 경우 가벼운 오염의 경우 미지근한 물을 헝겁에 뭍힌 후 살살 닦아낸 후 건조시키면 쉽게 지워집니다,

    물로는 해결이 안 될 경우 소다나 주방용 중성세제를 물에 조금 타 거품을 낸 후 헝겁에 적신 뒤 꼭 짠 후 오염 부분을 닦습니다. 이 때 너무 비비면 원단 색상이 변할 수 있으니 먼지를 털어내듯 가볍게 닦은 후 마른 헝겁으로 꼭 눌러 물기를 제거한 후 건조시킵니다.

     

    옷도 많이 빨면 수명이 줄어들듯 패브릭 소파도 마찬가지이므로 세탁은 가끔 하는게 좋습니다.

     

    먼지가 조금 뭍었을 경우엔 일반 테이프로 눌러 제거하시거나 로울러 먼지제거 테이프를 사용하시면 좀 더 편하게 먼지를 없앨 수 있습니다.

    직사광선은 피하시고 땀의 염분도 탈색의 원인이 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패브릭 소파 구입시 첫 세탁은 반드시 드라이크리닝을 하시고 이후에는 찬물 단독 세탁(울코스)를 권장합니다.

  • [ 상품문의 ] 가죽 소파를 오래 쓰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

    1. 천연 가중 소파의 경우-평소 마른 수건으로 수시로 닦아주며 부드러운 천에 물기를 꽉 짠 후 가볍게 닦아주시면 좋습니다.머리나 종아리가 닿는 부분은 오래 방치하면 탈색이 되거나 벗겨짐이 생기므로 특히 더 관리가 필요합니다. 심하게 오염이 된 경우 헝겁에 비눗물을 묻힌 뒤 꼭 짜서 얼룩이 묻은 부위를 닦아내고 마른 수건으로 다시 한번 닦아 물기를 제거합니다. 1년에 3~4번 정도는 가죽 전용 클리너로 관리하시고 이런 용품들을 사용할 경우 가죽에 직접 바르지 말고 헝겊에 뭍혀 살살 닦아주시면 더욱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인조가죽 소파의 경우-천연 가죽보다는 관리가 쉽지만 그대로 방치할 경우 수명이 빨리 줄어드므로 인조가죽 소파도 관리가 필요합니다. 평소에 마른 수건으로 수시로 닦아주고 때가 많이 타는 부분은 물기를 꼭 짠 헝겁으로 닦아주세요. 전체적으로 때가 탔을 경우 중성세제를 탄 물에 헝겁을 담가 물기를 꽉 짠 다음 닦은 후 환기시켜 소파를 건조시킵니다. 인조가죽 소파의 경우 화학 제품이기 대문에 가죽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새 차를 구입하면 몇개월이 지나야 냄새가 빠지는 것과 같이 새 소파에는 가죽과 내부의 스펀지 등으로 인해 냄새가 나는 건 당연한 현상입니다. 수시로 환기 시키면 시간이 지나면 냄새는 자연스레 없어집니다.

  • [ 상품문의 ] mdf란 무엇인가요?

    mdf는 원목을 갈아 톱밥(가루)로 만든 것에 아교를 섞어 압축시킨 자재를 말하며 강도가 높아 가구에 많이 사용되는 목재입니다.

    물에 약하며 무거운 단점이 있지만 원목의 현상인 수축/팽창 이 없어 나무의 갈라짐 현상이 생기지 않습니다.

    원목의 갈라짐 현상을 보완하기 위해 주로 서랍이나 테이블, 식탁, 콘솔 상판에 원목과 섞여 사용됩니다.

  • [ 주문/결제 문의 ] 카드 결제를 다했는데 PG수신 오류라고 뜹니다.

    PG수신오류는 카드 결제를 담당하는 결제대행 없체에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이러한 메세지가 나올때는 결제가 되지 않은 상태이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또한 5~10분정도 후에 다시 결제하시면 정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 [ 주문/결제 문의 ] 결제를 잘못했어요. 부분 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러개 상품을 주문했는데, 취소하고 싶은 상품이 있을 경우 부분 취소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말씀해 주시면 취소해 드립니다.

    단, 동일 상품의 수량을 줄여야 하는 경우라면 전체 취소 후 재결제를 해야 합니다.

    취소 처리된 주문건은 카드사에서 취소 영수증을 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 [ 주문/결제 문의 ]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을 취소하시고 싶을 때 1;1 게시판에 내용을 남겨주시거나 본사(02-542-0579)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 일반 상품들은 발송 전엔 취소가 가능하며 소파, 매트리스, 주문 제작 가구의 경우 당일 취소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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